블루컨투어메이크업

 
작성일 : 20-10-21 16:00
[눈썹반영구] [혜조미 후기] 20.10.03 - 20.10.05 강남 반영구 눈썹문신 / 블루컨투어 강남점 / 반영구화장
 글쓴이 : 블루컨투어
조회 : 365  

 

 

10월 3일 토요일


항상 눈썹문신을 해야겠다고 생각만 하던 어느날, 강남의 블루컨투어에서 체험단 문의가 와서 반영구 눈썹문신을 받기로 했다. 사실 체험단 문의가 꽤나 들어오지만 [ 식품>맛>추상적, 화장품>효과>장기적으로 봐야함 ] 등의 이유로 하지 않았는데 눈썹문신이라니? 이건 시술 받자마자 눈에 바로 보이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한번 해보기로 했다.

 

 

1.jpg



두근두근. 블루컨투어 강남점 입장.

완전 오전에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다. 깔끔깔끔한 곳. 가서 접수하고, 열 재고, 손 소독하고 조금 기다리다가 첫 시술이라 상담부터 받았다.

 

 

2.jpg



나의 아무것도 안 한 눈썹... 나는 눈도 쳐지고, 눈썹도 엄청 쳐져서 뒤에를 다 깎아서 없애버린다. 그랬더니 눈썹이 거의 반절밖에 없고, 앞쪽과 뒷쪽은 좀 약한데 가운데는 모질이 빳빳한 편! 게다가 균일하게 나는 것이 아니고 잔털도 겁나 많아서 정리하기 힘들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왼쪽 오른쪽 높낮이가 2mm 정도 차이나서 눈썹 정리 난이도 10점 만점에 8.6정도 된다.

항상 눈썹을 그리면 짝짝이로 그려지고 정리하는 것도 힘들어서 빡쳐서 반영구 눈썹문신을 하기로 마음 먹게 된 것..!

 

 

3.jpg



코지한 곳에 누워서 시술을 받는다. 나의 설레는 발.

#강남반영구눈썹문신

 

 

4.jpg



먼저 1차 마취 크림을 덮고 기다린다. 30분 정도 기다린다.

(+)

무음으로 찍으려고 스노우로 찍었더니 지금보니 눈에 뷰티효과가 적용됐다 ㅋㅋㅋㅋ

이거 찍고는 다음 사진부터는 뷰티효과 없이 잘 찍움 ㅎㅎㅎ

 

 

5.jpg

 

그리고 2차 마취크림 도포 전에 좀 더 잘 스며들 수 있도록 스크래치 내주는 작업이 진행된다. 따가울 수도 있다고 했는데 그냥 손톱으로 살살 긁는 느낌? 아프지 않았다. 와중에 나의 억울 눈썹이 너무 잘 보인다. 저렇게 억울하게 생겼구나, 나의 생눈썹..

 

 

6.jpg



2차 마취크림을 도포하고 다시 기다린다.

 

7.jpg



그리고 이제 모양을 잡아주시고 잔털도 정리해주셨다. 원하는 눈썹 모양이 있는지 물어보셨는데 나는 사실 원래도 화장을 잘 못하고 그래서 전문가분에게 모든 것을 맡기기로 했다. 그냥 내게 제일 잘 어울릴 모양으로 잡아달라고 했다. 그랬더니 요러케 스케치 잡아주고 거울로 확인하고 반영구 눈썹문신 시술 시작!

근데 스케치 잡고 나니까 진짜 눈섭 사이사이 빈 곳이랑 울퉁불퉁한 게 눈에 확 띈다.

 

8.jpg



참을 수 없는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가 눈썹을 샥샥 그리시는 거 같았는데 어느새 나는 색소를 덮고 기다린다. 이때 잠깐 내 눈썹은 어떻게 되는 걸까 두려웠다. 컬러는 내 머리카락 색깔과 동일하게 해주셨다. 다크브라운...3(가물가물)과.... 헤이즐넛으로 색을 만드셨던 거 같다.

요러케 기다리다가 닦아주시고 또 눈썹에 샥샥 긋는 느낌을 느끼다가 시술 끝!

그래서 결과는 두근두근...!!!

 

 

9.jpg



땨란-

오오오오오오!!! 완전 깔끔하고 자연스럽다....!!!!! 눈썹문신 첫날엔 짱구가 국룰 아니었나? 언제 세상이 이렇게 발전했지...??? 눈썹 결 하나하나 모두 그려져있구 내 눈썹이 자란 방향과 비슷하게 그려주셔서 그냥 내 눈썹마냥 자연스럽다.

 

 

10.jpg



기분 좋아서 건물 엘리베이터 안에서 마스크 쓰고 셀카 촬칵칵..!! 색도 푸른빛 전혀 안 돌고 내 머리카락색이랑 비슷해서 너무 자연스러웠고 그냥 만족도 10점 만점에 10.5점..!

 

 

11.gif



강남 반영구눈썹문신 하고서 집에 가는 길!

밖에 나와서 햇빛에도 찍어보려는데 바람에 앞머리가 너무 휘날린다. 오, 근데 진짜 시속 50km로 풍차돌리기로 지나가면서 봐도 눈썹문신 잘 된 듯...

 

12.jpg

13.jpg



문신 시술 후 받은 카드를 집에 와서 살펴보았다. 하루 정도는 물 조심하구... 또 받아온 재생크림을 잘 발라주라고 했다. 어떻게, 얼만큼 바르는지도 시술 후에 직접 보여주신다. 그래서 크림 바르는 건 어렵지 않았는데 자꾸 까먹어서 다음날까지는 아침저녁으로 바르고 하루에 한번 겨우 바른 듯 하다...

그리고 딱쟁이가 질 수도 있는데 일부러 떼지 말라고 했다. 각질이나 딱지가 지면 좀 더러워보여도 참아야하는데 나는 뻥 안치고 각질이나 딱지가 안졌다. 탈각이 언제 됐는지도 우선 모르겠다.. 거울은 아침저녁으로 딱 두번 봐서 그럴지도..

 

 

14.jpg

15.jpg


읽어보면 좋은 블루컨투어 강남점에서 반영구 문신을 하면 좋은 이유

우선 블루컨투어 강남점은 병원이어서 안전하고 마취크림으로 마취 후 시술하기 때문에 진짜 전혀 아프지 않았다. 시술 후 약간의 쓰라림은 있었는데 흠... 이때 아직 사랑니 통증이 있던 때라서 어금니가 더 아팠던 기억... 솔직히 생각 안하면 느껴지지 않는 정도였다.


10월 4일 일요일


강남 반영구 눈썹문신 후, 다음 날!

 

 

 

16.jpg

 

 

오른쪽!

 

 

 

17.jpg



왼쪽!

첫날엔 재생크림 바르면 색소가 면봉에 묻어 나왔는데 둘째날엔 전혀 그런게 없었다. 시술 후 눈썹까지 세수하고 챨칵- 진짜 암만 봐도 너무 신기하다. 내 눈썹같아..!! 우선 너무 좋은게 눈썹모양이 대칭에 맞게 되었고 가이드가 되어주어서 눈썹문신 밖에서 자라는 눈썹모들을 다 뽑고 깎아서 정리만 하면 계속 깔끔한게 맘에 너무 든다.

10월 10일 토요일


그리고 시간이동해서 일주일 후! 첫날보다 뒷부분이 연해지면서 완전 자연스러워졌다. 첫날엔 짝꿍이 보고 눈썹이 되게 길어지고 각잡혔다고 신기해했는데 일주일만에 보고서는(우린 토요일에만 본다) 이젠 그냥 문신 티도 안나고 그냥 내 눈썹같다고 신기해했다.

 

18.jpg

19.jpg



비포 / 애프터(눈썹문신 7일차)

진심 만족도 최강. 인상 훨씬 깔끔해졌구, 아침에 눈썹 하나 안 그릴 뿐인데 준비시간 단축되는 것도 너어무 좋다. 사람들이 왜 눈썹문신, 아이라인 문신을 하는지 알 것 같다. 일주일 정도 된 저거에서 더이상 색소가 빠지지 않았다. 중간중간 더 연해진 부분도 생겼는데, 한달 후에 리터칭 받으면 된다고 한다. 사실 난 뒤에가 좀 더 연해진 게 내스타일.

 

 

 

20.jpg



나의 내년 목표는 좀 섹시해지기(?????)이기 때문에 이제 앞머리를 기르려고 하는데 눈썹문신이 큰 도움을 줄 것 같다. 그동안은 진짜 앞머리를 내린 8할의 이유가 눈썹 처진 거랑 높낮이 짝짝이인 거랑 잔털 지저분한 거 때문이었는데 길러서 넘겨봐야징 기대기대


블루컨투어 강남점은 이곳! 우선 나는 체험단 자격으로 받아보았지만, 진짜 너무 만족한다. 반영구 눈썹문신은 1~3년 정도 간다고 하니 유행타지 않는 눈썹모양으로 예뿌게 하면 1~3년 정도는 너무 편하게 사는 것. 나뉸 정말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