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컨투어메이크업

 
작성일 : 20-08-12 16:11
[눈썹반영구] 압구정 눈썹반영구 1차 리얼후기 관리도 잘해서 이번엔 제대로 성공했다
 글쓴이 : 블루컨투어
조회 : 212  


1.jpg

 

새삼스럽게 알게 된 눈썹의 중요성!!

 

 

 

정말 오랜만에 반영구 눈썹문신을 했습니다!!! 저는 눈썹을 정리하고 다듬는게 아니라 그냥 눈썹숱 자체가 적어서 눈썹그리는건 화장을 하던 안하던 무조건 필수였어요. 그래서 반영구눈썹문신을 종종했는데 예전에 잘못받아서 모양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한동안 하지않고 있었어요.

 

 

 

근데 이번에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보면서 서예지님 눈썹 에 너무 큰 감명을 받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동안에 서예지님 예쁜건 알았지만 탑급이라고 말하기엔 뭔가 딱 꼬집어서 말하기 힘든 2% 부족한게 있었는데 이번에 싸괜의 고문영을 봤는데 이렇게나 세련되고 예쁠수가!!!!!!!! 서예지님이 정말 탑 여배우이 미모를 뽐내시더라구요.

 

 

 

예전엔 이런 느낌이 아니었는데 싶어서 찾아보니 서예지님 눈썹이 큰 변화가 있었어요. 짙고 도톰한 눈썹에서 눈썹숱을 줄이고 다듬기만 했는데 미모가 한차원 높아진 것을 보고 눈썹의 중요성을 새삼스럽게 깨닫게 되고 바로 반영구눈썹문신 예약해서 받고왔어요.

 

최근에 한 것 중 가장 잘한 일

 

 

먼저 포스팅에 앞서서,

 

눈썹문신 포스팅이라 사진은 셀카 퍼레이드인점은 감안해주세요! 특히나 저는 뭔가를 받을 때는 다른분들처럼 그 과정을 사진이나 영상으로는 잘 못남기겠더라구요 ㅠㅠ 대신에 글은 자세하게 썼습니다 :)

 


2.jpg

 

 

저는 눈썹을 다듬고 정리할 정도가 아니라 그냥 눈썹숱이 아주 빈약해요........ㅠㅠ 그래서 눈썹숱 많은 사람 넘나 부럽!!!

 

 

그렇다보니 화장을 하던 안하던 눈썹그리기는 기초 스킨단계 가장 마지막에 해야할 일이었어요. 평소에 늘 화장을 해서 눈썹이 있고 없고 차이가 워낙 크다보니 쌩일이라도 눈썹그리기는 필수 ㅠㅠ 놀러가면 넘나 귀찮아요.....

 

 


3.jpg

 

 

문제는 그렇다고 내가 화장을 잘하느냐????? 그것도 아니에요. 특히나 눈썹그리기에는 너무나 자신이 없어서 왼쪽 오른쪽 다르기도 하고 너무 진하게 그리기도 하고 ㅠㅠ 눈썹머리 그리기도 두께 조절하기도 힘듬 ㅠㅠ

 

 

 

이 사진은 제가 직접 그린 눈썹인데 지금 눈썹문신을 제대로 받고 사진을 비교해보니 눈썹산을 만들어서 좀 강해보이는 느낌이 나네요. 이런 저도 반영구눈썹문신으로 세련된 눈썹을 만들었어요!! 눈썹이 인상을 좌우하기 때문에 저처럼 자신없는 분들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5.jpg

 

 

 

주말에 시간을 내기 힘들다보니 이곳저곳 찾아서 다행히 평일에 밤 9시까지 하는 곳이 있었습니다. 반영구 전문이라서 그런지 각 침대에 캐비넷도 있고 커튼으로 가려져있어서 옆에 사람이 있어도 신경쓰이지 않아요.

 

 

 

가끔 샵에 가면 침대만 쭈욱 놓은 곳이 있어서 모르는 손님들이랑 같이 누워서 받고 하는데 그런건 좀 불편해서 왠만해서는 프라이빗한 공간이 없는곳은 피하는 편입니다. 반영구눈썹문신을 받으면 보통 1시간반에서 저의 경우는 길게 2시간정도 걸리는데 불편하게 있을 순 없죠 ㅎㅎ

 

 


6.jpg

 

 

반영구눈썹문신의 순서는 1차마취 >2차마취 >눈썹모양상담 >1차 그리기 >2차 그리기 로 진행이 되었어요. 예전에는 마취를 1번만 받은것 같았는데 요기만 그런지 아니면 요즘 2번씩 마취를 하는가요?ㅎㅎ

 

 

먼저 1차마취를 한다고 크림을 바르고 3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저는 일을 마무리못한 상태라서 이 시간을 활용해서 일을 하니 시간이 금방 가네요.

 

 


7.jpg

8.jpg

 

 

 

다음에는 2차로 마취를 하는데 이때는 좀 더 잘 흡수가 되게 눈썹부분을 콕콕 찔러서 발라주셨어요. 사진을 찍어보니 1차랑 다른 크림이네요!

 

 

 

원래는 20~30분정도 한다는데 저는 특히 마지막 타임에 가서 그런지 배려해서 마취시간을 좀 길게 가져주셨어요. 거의 50분 가량?! 처음에 저는 혹시나 저 잊었나 싶어서 물어봤는데 ㅋㅋㅋㅋㅋ 안아프도록 좀 길게 가져주는것도 좋다고 하셨어요. 저하나 밖에 남지 않아서 그런지 서두르지 않고 시간을 충분히 가져주시니 덕분에 눈썹문신할때 진짜 1도 하나도 아프지 않았어요.

 

저희 엄마는 겁이 많은 편이라 이번에 눈썹문신을 했다고 말하니 첫 질문이 "안아팠니?"ㅋㅋ 만약 이런 부분에 좀 겁이 많으시며 선생님께 말씀드려서 마취시간을 좀 길게 가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9.jpg

10.jpg

 

 

 

 

 

다음에는 눈썹문신을 본격적으로 해주셔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

 

 

 

선생님께서 먼저 눈썹모양을 상담하고 그려주십니다. 인터넷의 정보에 의하면 저처럼 둥근 얼굴은 눈썹산이 있는게 갸름해보인다고 해서 일부러 눈썹산을 그리고 다녔기 때문에 "저는 얼굴이 둥글해서 눈썹산이 있는게 어울리데요" 라고 하니

 

 

반응이 응 아닌데??? 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눈썹이 산이 있는 스타일이지만 산이 있으면 강해보이기 때문에 오히려 살짝 내리는게 더 예쁠거라고 하시면서 각 눈썹에 2가지 스타일을 그려주셨어요. 저는 어디가든 전문가에게 맡기는 편이라 그냥 선생님께서 예쁜걸로 알아서 해주세요 하고 맡겨버림ㅋ 그래서 살짝 일자형에 끝에 아치가 있는 모양으로 만들어주셨어요.

 

 

 

1차적으로 먼저 눈썹에 문신을 진행하는데 마취가 잘되서 삭삭 제 눈썹을 뭔가 긁는 느낌과 소리만 나지 정말 1도 아프지 않았어요 !!! 살짝이라도 아픈게 전혀 없었다는!

 

 

 


11.gif

 

 

눈썹을 이렇게 짱구처럼 염색을 하고 닦아낸 뒤 다시 2차로 다듬어주시고 염색한 뒤 끝이 났습니다. 마지막으로 재생크림도 발라주시고 이것저것 주의사항이랑 리터치에 관해서도 말씀해주셨어요. 아픈게 하나도 없어서 편하게 누워있다가 온 느낌이에요 ㅋㅋ

 

 

 

시간은 거의 2시간 걸렸는데 마취에 1시간 반, 눈썹문신에 들어간 시간은 30분이 안될정도로 짧았습니다.

 

 

 


12.jpg

 

 

반영구 눈썹문신을 한 직후 집에 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짱구눈썹처럼 좀 도톰하게 됐는데 이건 금방 두께가 줄어드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근데 원래 눈썹이 없는 편이라 이런 도톰한 눈썹도 좋았다는 ㅎㅎ

 

 

 

눈썹문신 후 특별한 주의사항 은 24시간 이내에는 물이 닿지 말 것 ! 음주, 담배, 사우나도 24시간동안은 피해야합니다. 다음으로는 일주일 동안은 챙겨주신 재생크림 을 아침 저녁으로 쌀알 크기만큼 잘 발라줘야하고 수영장이나 사우나도 피하면 눈썹이 예쁘게 자리잡는데 문제가 없다고 해요. 한동안은 눈썹에도 선크림을 발라주는것도 좋다고 해요. 눈썹이 탈각될 수 있는데 무리하게 벗겨내지 말고 자연스럽게 탈각될때까지 그냥 두라고 하셨어요.

 

 

 

혹시나 조금 마음에 안들게 되었더라도 4~6주뒤 리터치기간에 다시 찾아오면 선생님께서 다시 예쁘게 만들어주신다고 합니다. 대신 위 사항은 꼭 지키기!

 

 

 


13.jpg

 

 

 

근데 저는 눈썹만 도톰했을 뿐 짱구눈썹처럼 누가봐도 눈썹문신한것처럼 싸인펜으로 그린 느낌이 아니라 진짜 내 눈썹처럼 한올 한올 그려서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셨어요!!!!!

 

 

 

예전에 다른곳에서 받았을 때 눈썹을 꽉 채우는 그런 느낌 저랑 어울리지도 않고 너무 티가 나서 넘나 싫어서 앞머리 내고 다니고 했거든요 ㅠㅠ 이렇게 한올씩 그려서 눈썹문신한 티가 안나는 이런 느낌 넘나 조아요!!

 

 


14.jpg

 

 

눈썹문신 받은지 이틀후 까지는 좀 도톰한 눈썹이 유지가 되었어요. 하루 동안은 조금 어색한 감도 있었지만 이틀째되니 그런 느낌은 사라지긴 했습니다.

 

 

 


15.jpg

16.jpg

 

 

 

3~4일차에는 눈썹이 도톰했던 눈썹이 자연스럽게 제대로 자리를 잡아가는 중입니다. 이 때는 제가 경주로 여행갔던 시기였지만 선생님이 말씀해주신 주의사항 잘 지켜서 재생크림도 잘 바르고 썬크림도 바르고 했어요 ㅎㅎ

 

 

 

 

17.jpg

18.jpg

 

 

 

 

그리고 6일차가 되니 이젠 전혀 어색하지도 않고 세련된 눈썹모양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확실히 처음받았을때보다 얇아졌죠? 눈썹은 작은 변화만 줘도 얼굴이 많이 달라보인다고 해요. 정말 너무나 맘에 들어요 ㅋㅋ 눈썹산을 좀 내리고 대신 뒤쪽에 아치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니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바뀐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눈썹문신 후 탈각 현상이 거의 일어나지 않았어요 . 아마 사람마다 피부결에 따라 다르겠지만 뭔가 껍질이 떨어지는 느낌마냥 그런사람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자연스럽게 한올씩 그려서 그런지 재생크림이 잘 들어서 그런건지 딱지가 생긴다거나 얼룩덜룩하게 탈각현상이 일어나는건 전혀 없었습니다.

 

 

 

19.jpg

20.jpg

 

 

 

 

 

사진으로 비교해보면 가장 왼쪽이 제가 그린 눈썹, 중간이 눈썹문신을 받은 직후, 마지막 사진이 6일차 사진입니다.

 

 

제가 그린 눈썹은 눈썹산이 있다보니 확실히 인상이 좀 강해보였네요 ㅠㅠ 눈썹문신 받은 직후는 부드러운 인상이지만 눈썹이 좀 도톰하는 느낌이 들었구요, 6일차 되니 눈썹이 얇아지면서 자연스럽고 좀 더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하 이번 눈썹문신은 성공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