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컨투어메이크업

전체 (67)  |  눈썹반영구  |  헤어라인  |  아이라인  |  입술  |  Total. 67
이미지    제목/내용 등록일 조회수
[67] [헤어라인] 강남 반영구헤어라인 너무 자연스럽게 된 리얼후기
오늘은 제가 꼭 쓰고 싶었던 반영구헤어라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ㅎㅎㅎㅎ ​ 얼른 쓰려고 했는데, 반영구헤어라인 특성상 받고나서 한달동안 변화가 좀 있었고 그동안 시간도 잘 안났어서 ㅎㅎ…
09-04 33
[66] [헤어라인] 헤어라인문신 블루컨투어에서 1차 후기(3)
색소를 입히는 과정까지 끝난 후에는 머리가 완전히 떡진 상태가 되었습니다. ​ 사진으로 보기에는 헤어라인이 비뚤비뚤해보이는데요. ​ 빈공간은 다 채워졌지만, 잔털이 남아있어서 아직 라…
08-01 49
[65] [헤어라인] 헤어라인문신 블루컨투어에서 1차 후기(2)
이곳에는 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어요. 초록창에 검색해보니 이곳은 시간별로 예약이 잡혀있어서 한명이 늦으면 바로 다음 순서의 분들까지 딜레이 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 민폐되는 …
08-01 27
[64] [헤어라인] 헤어라인문신 블루컨투어에서 1차 후기(1)
헤어라인문신 블루컨투어에서 1차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송하입니다. 제가 한달전쯤에 인생샷을 찍어보겠다고 예쁜 배경에서 셀카를 찍은 적이 있는데요. ​ 지금…
08-01 32
[63] [헤어라인] 아빠의 m자 이마 남자헤어라인 문신, 블루컨투어 4회차
블루컨투어 m자이마 남자헤어라인 문신 4회차 ​ 잘생긴 아빠의 m자 이마 탈모 스트레스를 벗어나기 위해 다니기 시작한 블루컨투어. 벌써 4번 째 방문이라니. 한달에 한 번 씩 오는데 날씨가 훅…
07-15 38
[62] [헤어라인] 출산 후 블루컨투어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 3회차 근황 (2)
드디어 완성 보기에는 약간 헤어라인이 너무 부자연스럽고 진한게 아닌가 싶은데 ​ 일단 이 상태는 색소를 입힌 상태라 실제보다 더 진해보이는 상태임 헤어라인 시술 후 파우더룸으로 가서 찬바람으로 젖은 …
07-15 22
[61] [헤어라인] 출산 후 블루컨투어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 3회차 근황
출산 후 머리빠짐과 동시에 멘붕을 겪었던 나는 아무리 이것이 출산 후 몸의 자연스러운 변화라지만 한동안 반 대머리같은 상황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블루컨투어에서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을 받게 되었다 ​ ​…
07-15 21
[60] [헤어라인] 헤어라인문신 반영구 블루컨투어 강남반영구 추천(2)
강남반영구 압구정 블루컨투어 헤어라인문신 리터치 시술을 마친 모습이에요. 헤어라인이 정리되어 이마가 동그랗게 깔끔해보여요. 시술 직후임에도 과하거나 어색한 느낌 거의 없이 자연스러워요. 블루…
07-05 35
[59] [헤어라인] 헤어라인문신 반영구 블루컨투어 강남반영구 추천
머리숱은 많은 편이지만 가늘고 힘 없는 머리카락의 소유자인 저는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온 출산 후 탈모는 이제 극복했고, 최근은 스트레스성 탈모로 고생중인데요(흑흑ㅠㅠ), 그 와중에 헤어라인반영구는 저에게…
07-05 25
[58] [헤어라인] 헤어라인반영구추천::압구정 블루컨투어
이가 조금씩 들다보니 그리고 여름이 되다보니 걱정되는 내 이마...안되겠다 싶어서 헤어라인반영구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반영구는 눈썹도 하지만 헤어라인도 하는거 아시죠? 저는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결이 되는곳을 …
07-05 29
[57] [헤어라인] 아빠의 세번째 두피문신 후기 in 강남 블루컨투어
블루컨투어 두피문신 벌써 세 번째! (두 번째 리터치) 사랑하는 아빠의 세 번째 두피문신 하는 날. 횟수로는 3번이니만 어떻게 보면 두 번째 리터치라고 할 수 있당 ㅎㅎㅎㅎ ​ 까먹지 않게 미리 문자로…
06-27 10
[56] [헤어라인] 압구정 헤어라인반영구 * 블루컨투어에서 한올한올 머리심기
여름에 하루이틀은 꼭 내곤 하는 나만을 위한 휴가! 휴가기간동안 친구도 만나고 쇼핑도 하고 엄마랑 밥도 먹고 헤어라인까지 @.@ 회사갈때보다 더 바쁜 하루하루였당 집에서 멍때리며 누…
06-25 13
[55] [헤어라인] 만족스러운 남자 M자 이마 반영구 2회차, 강남 블루컨투어
블루컨투어 남자 M자 이마 반영구 ​ 잘생긴 울아빠의 두번째 M자 헤어라인문신을 위해 아빠 모시고 간 블루컨투어. 운좋게 건물 앞에 또 주차 성공해서 기분 좋았구여.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근처 투썸에서 커피 …
05-23 37
[54] [헤어라인] 강남 압구정 헤어라인 반영구 _ 블루컨투어
  항상 머리 묶을 때 마다 헤어라인이 고민이어서  옆머리나 앞머리로 가리고 다녔는데..!   압구정에 헤어라인 반영구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 ​​​ [압구…
04-05 94
[53] [헤어라인] 압구정반영구화장 헤어라인 블루컨투어
    언제부턴가 헤어라인이 예쁜 여자들을 보면 그렇게 예쁘더라고요. +.+ 제가 완전 M자형 이마라서 엄청 고민이 됐었거든요. 그러던 중에 압구정반영구화장으로 유명한 블루컨투어를 알게 됐어요. 헤어라인이 …
03-29 55
 1  2  3  4  5  
AND OR